
" 아가, 달이 우리에게 미소짓는구나 "
≪식샤를 합시다≫ 호밍은 늘 밥을 해줬어
“지금까지 이런 젤리는 없었다. 허밍인가, 뿌앙인가”

[전신]

커다란 체구에 늑대형 얼굴, 크고 풍성한 꼬리를 가지고 있는 수인형태의 모습.
얼굴을 반쯤 가리는 긴 머리 안쪽의 눈에는 맑은 호박색, 반대쪽에는 푸른 초원의 색의 오드아이를 가지고 있다.
회색빛이 도는 풍성한 털을 온몸에 두르고 있으며 목과 가슴쪽에 유난히 곱슬거리는 털이 많이 자라나있다.
손의 날카로운 발톱은 숨긴듯, 뭉퉁한 손가락 끝을 가지고 있으며, 다리는 오래된 듯한 붕대가 감겨져있다.
[이름]
허밍 크레센도 (Humming Crescendo)
[나이]
280 (외관나이 ) / ? (실제나이 )
[성별]
남
[키/몸무게]
205 cm / 89 kg
[종족]
~웨어울프~
늑대형 얼굴에 인간처럼 이족보행을 하며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는 종족
거대한 체구와 강한 힘을 지닌 호전적이고 거친 종족으로 알려져있다
[출신지역]
출신지 : ?
거주지 : 아세미론 라위 ?
어디 출신이냐면 자신이 라위로부터 출발했다고 말할 뿐, 더 이상의 말은 삼간다
[직업]
~주술사 (Warlock)~
마법과 조금 다른, 주술을 사용해 정령들과 소통한다는 신비로운 직업.
마을에 기우제를 지어주거나, 축제 때 특별한 의식을 치뤄준다
[성격]
사려 깊은 / 주의 깊은 / 배려 하는 / 정직한
"아가, 괜찮니? 불편하다면 언제든지 말해주렴"
조용한 목소리에서 나오는 편안한 어조는, 상대가 배려받고 있다는 느낌을 주기 충분했다. 느릿하고 차분하게 고르는 단어들은 꼼꼼히 상대를 가능한 신경쓰고 있었다. 이런 모습은 모든 이와 건강하고 기분좋은 교류를 하고 싶다는 의미를 가진다고 생각 할 수 있다.
평화로운 / 온화한 / 관대한 / 너그러운 / 넓은 마음
"아가의 생각이 그렇다면, 나는 괜찮단다"
상대가 어떤 행동을 취하더라도 언제나 괜찮다는 듯이 푸근한 미소로 화답한다. 상대를 생각하는 마음보다도, 원래 사람이 너그럽고 인자한 인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필요하다면, 사과는 물론 얘기해야 하는 것들을 최대한 간추려 모두가 행복하면 좋겠다는 듯이 행동한다.
걱정 없는 / 나긋나긋한 / 점잖은
"아가, 오늘도 요리하기 좋은 하늘이 떠있구나"
그가 꺼내는 얘기들은 아무런 걱정도 없는 듯, 평범한 말이지만 어느 상황에서도 일관된 태도를 가지며 지낸다. 연륜에서 나오는 여유로움, 혹은 절대 안정을 취할 정도로 강한 정신력을 가지는 등 다양한 이유가 될 수 있다. 이런 모습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기댈 수 있는 나무의 그늘같은 역할을 해줄 수 있을 것이다.
[능력]
~주술~
마법에서 파생되는 신비한 힘의 일종.
정령들과 소통하여 그들의 힘을 빌리거나, 직접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조사/전투 시 포지션]
방어
[소지품]
-지팡이 : 하얀 고목을 깎아 만든 거대한 지팡이. 양쪽 끝이 각각 다른 동물의 발굽과 닮았다
-요리도구 : 지팡이 끝에는 손질 도구들을, 가방에는 솥이나 냄비등을 들고다녀, 언제 어디서나 요리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출 수 있다
-여행용 식재료 : 여행을 시작하며 간단하게 산 야채류와 육류 재료들, 세 끼분의 양을 들고 출발했다
-책 : 여러 종류의 서적을 들고다닌다. 마법, 역사, 문학, 등 비교적 두껍고 오래되어 보인다
-플루트 : 오래되어 마모된 흔적이 많은 플루트, 여전히 맑고 청아한 소리를 낸다
[기타]
-좋아하는 것
목욕, 어린 아이들, 어려운 문제, 이야기, 엘피스 차
-싫어하는 것
괴롭힘, 더러운 것, 바다, 거울
-학구열
호기심이 가득한 그는 새로운 학문에 대해 금방 몰두할 수 있는 정열을 가지고 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의 경험을 통해 새로운 것을 알아가는 것 또한 좋아한다. 조심스러운 그라도 궁금한 것은 참을 수 없는 약한 모습을 보여준다.
-요리
아무리 간단한 재료라도 적절한 조합으로 요리를 해내는 탁월한 재능이 있다. 인간의 크기로 만들어진 요리도구 들을 두 손가락으로 잡아 쓰는 등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낸다. 반드시 하루의 마지막은 따뜻한 한 끼를 먹어야 한다고 말한다.
-말투 '아가'
자신을 제외한 모든 타인을 부르는 데 '아가'라고 칭한다. 어리거나 키가 작은 사람에게는 '작은 아가', 나이가 들었거나 자신보다 키가 큰 사람에게는 '큰 아가' 라고 부른다.
-웨어울프
웨어울프는 원래 사납고, 공격적인 성격을 가진 종족이다. 그와 맞게 커다란 체구, 강력한 힘으로 밤에는 더 난폭해진다. 웨어울프의 폭력적인 성향을 잠재우기 위해, 힘을 함부로 사용하지 않는다.
[선관]
이노 (여행의 동반자) : 라위에서 우연히 곤란에 처할뻔한 이노를 도와줬고, 같은 여관에 머물다 알게된 사이. 대륙 횡단이라는 같은 목적을 가지고 있어 동행하게 되었다.
아가, 그렇게 표현해주니 나는 기쁘단다